2024년 11월 23일(토)

길가던 남성과 부딪히자 적반하장으로 '뺨' 때린 오토바이 배달부 (+영상)

인사이트YouTube 'เรื่องเล่าเช้านี้'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사람이 다니는 인도를 지나가던 오토바이 배달부가 행인과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그런데 배달부는 되려 행인에게 화를 내다 급기야 '뺨'을 때리며 적반하장으로 행동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태국 현지 매체 'ch3plus'는 멀쩡히 인도를 걷던 행인이 배달부에게 싸대기를 맞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지난달 30일 태국 방콕의 한 길거리에서 발생했다.


인사이트YouTube 'เรื่องเล่าเช้านี้'


페이스북 이용자 'Kitti Rex Panantanannon'이 공개한 CCTV 영상에는 육교 아래 좁은 골목을 지나가는 오토바이 한 대가 등장한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좁은 공간을 지나가다 맞은편에서 길을 걷고 있던 한 남성과 몸을 부딪히는 접촉 사고를 냈다.


당시 남성은 인도를 달리는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화를 한 번 내고는 뒤돌아 갈 길을 갔다.


그런데 남성의 말에 화가 났는지 오토바이 운전자가 가던 길을 되돌아와서는 길을 막아섰다.


YouTube 'เรื่องเล่าเช้านี้'


결국 두 사람은 언성을 높이며 말다툼을 벌였는데, 화를 참지 못한 오토바이 운전자는 남성의 뺨을 때려버렸다.


오토바이 운전자의 돌발 행동에 분노한 남성은 휴대전화를 꺼내 신고하려 했고 이를 본 오토바이 운전자는 줄행랑을 쳤다.


매체에 따르면 문제의 운전자는 오토바이에 번호판도 달지 않은 채 곳곳을 누빈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남성의 신고를 받고 문제의 오토바이 배달부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