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블랙·다크 버건디' 새로운 컬러로 만나는 컨버스 X 알렉시스 사블론 'AS-1 Pro'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컨버스 스케이터팀 CONS소속의 프로 스케이터이자 디자이너 및 건축가로 활동 중인 '알렉시스 사블론'과 협업 스케이트 스니커즈 AS-1 Pro의 새로운 컬러웨이를 선보인다.


컨버스 AS-1 Pro는 알렉시스 사블론과 함께 스케이트 보딩에 대한 열정의 정점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에 컨버스 아카이브의 미학을 결합한 시그니처 슈즈로 지난 달에 처음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90년대 컵솔 디자인과 알렉시스의 디렉팅으로 완성된 여러 가지 디테일이 더해졌을 뿐만 아니라 보드와 하나 된 느낌을 선사하며, 보딩 퍼포먼스를 해치지 않는 컵솔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컨버스 AS-1 Pro는 블랙과 다크 버건디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이전 모델과 다르게 러버 백 스웨이드 재질의 어퍼로 이루어져 있다. 내구성을 강화시키는 TPU소재가 측면 알리존에 더해졌으며 플립 트릭 도중 더 긴 시간 보드와 접촉하기 위해 신발 앞부분의 사이드월이 날카롭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링본 패턴의 접지면과 콘-벡스드 트랙션 러버 아웃솔로 더욱 안정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이외에 빈티지 농구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어퍼, 알리존에 더해진 컬러 팝, 대담한 스타 쉐브론 오버레이 등 알렉시스 사블론의 시그니처 디자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컨버스 AS-1 Pro블랙과 다크 버건디는 오는 6월 2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 컨버스 서면, 팔팔 스케이트, 세이버 스케이트샵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