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SS 스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 인플루언서 크루 '디스커버러'들과 협업한 이번 화보는 엔데믹 이후 맞이하는 첫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서핑, 바다 수영 등 워터 레저를 마음껏 즐기는 서머 라이프를 디스커버리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이번 스윔웨어 화보를 통해 공개한 아이템들은 99% 이상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프리미엄 래쉬가드를 비롯해 워터 티셔츠와 워터 슬리브리스, 워터레깅스, 보드숏 등 다채로운 핏과 스타일을 살린 디자인의 제품들로 올여름 실용적으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래쉬가드의 경우 루즈핏의 후디드 가오리핏 래쉬가드와 후디드 롱 커버업 래쉬가드, 크롭 래쉬가드 등 개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여름 휴가지의 야외 활동 시는 물론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 슈즈인 텐션과 뮬 형태의 텐션 뮬, 클로그 형태의 조거 클로그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위한 토탈 서머 라이프스타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23SS 서머 컬렉션은 단순히 여름 휴가지에서 예쁘게 스타일링하기 위한 스윔웨어 아이템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물놀이 등 레저 활동에도 움직임에 방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라이프스타일 스윔웨어 제품군으로 확대됐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올여름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즐거움을 발견하는 디스커버러들과 함께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디스커버리가 제안하는 핫서머 라이프스타일이 고객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길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