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방탄 정국이 만든 '불마요막국수' 먹은 뷔가 내놓은 단호한 맛평가

인사이트위버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직접 만든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를 먹어 본 뷔가 맛 평가를 내놨다.


지난달 29일 뷔는 방탄소년단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뷔에게 "정국이한테 막국수 해달라고 해봐라"라며 정국 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사진을 올렸다.


인사이트위버스


뷔는 "이미 아까 새벽에 연락했다. 내일 먹으러 갈 거라고"라면서 "이미 2번 시식해 봤다. 내 인생 톱5 안에 드는 막국수였다"라고 극찬했다.


앞서 지난 4월 정국은 자신이 직접 개발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준비물은 들기름 4(저온압착 생들기름 100%), 참소스 2, 불닭소스 1, 불닭마요 소스 1, 계란 노른자 1개, 메밀면, 김자반이면 된다.


인사이트위버스


정국은 들기름, 참소스, 불닭소스, 불닭마요소스, 계란 노른자를 섞어 소스를 만든 뒤 "메밀면을 먹고 싶은 만큼 삶아주고 찬물에 챠챠챠해서 전분기를 없애면 된다. 그런 다음, 면에 소스 부어주고 김자반 뿌려주면 끝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레시피를 참고해 막국수를 만들어 먹은 팬들은 "밀키트로 출시해달라"라고 요청할 정도로 큰 관심을 보였고, 이후 각종 방송에서 소개될 정도로 이슈가 됐다. 


인사이트MBC '생방송 오늘 아침'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을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1일 공식 SNS에 오는 9일 디지털 싱글 'Take Two'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곡은 데뷔 10주년(데뷔일 6월 13일)을 기념해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애틋한 마음과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은 '팬송'이다.


인사이트tvN '서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