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케쳐스코리아가 '고 골프 슬립인스' 골프화 신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TVCF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에서는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프로 골퍼이자 스케쳐스 글로벌 앰배서더인 '매트 피츠패트릭'과 '브룩 헨더슨'이 등장하며, 양 손에 우승 트로피를 들고도 손 대지 않고 골프화를 쉽게 신는 장면을 연출하며 제품의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광고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스포츠, 캐주얼, 키즈 카테고리에서 선출시되어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며 시장의 검증을 마친 '슬립인스 테크놀로지'가 골프화에 적용된 '고 골프 엘리트 5 슬립인스'이다. 골프채가 가득 찬 캐디백이나 보스턴백 등 비교적 손에 많은 짐을 들어야하는 골프 스포츠 특성 상, 발만 넣어도 쉽게 착화가 가능한 '고 골프 엘리트 5 슬립인스' 제품이 골프 타깃 고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출시된 신제품은 물과 오염에 강한 방수 갑피로 여름철 젖은 잔디나 흙 위 등 다양한 환경의 필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스파이크리스 제품으로 필드 뿐만 아니라 스크린이나 연습장 등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고 골프 엘리트 5 슬립인스'는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출시되었으며, 여성용은 화이트 제품에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을 완성했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한편, 더욱 다양한 스케쳐스의 골프화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