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디 아이돌' 촬영 중 매일 연락해"...블랙핑크 제니, 인터뷰 중 깜짝 고백

인사이트ET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해외 매체 인터뷰 중 멤버들과의 우정을 깜짝 자랑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해외 매체 엔터테인먼트투나잇(ET) 온라인은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에 출연한 릴리 로즈 뎁, 제니, 트로이 시반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들은 '디 아이돌'과 관련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예고편 속 제니 모습 캡처 / YouTube 'HBO'


이날 MC는 제니에게 블랙핑크 멤버들을 언급했다.


이에 제니는 "지난해 '디 아이돌'을 찍고 있었을 때 우리는 '본 핑크'(Born Pink)의 뮤직비디오를 찍던 중"이었다면서 "제가 (촬영으로) LA에 있을 때 멤버들이 매일 연락해 제가 잘하고 있는지 안부를 물었다"고 밝혔다.


'디 아이돌' 홍보 때도 멤버들의 응원이 이어졌다고 자랑했다. 제니는 "오늘 지수가 저한테 문자를 보냈다. '너 정말 예쁘다. 정말 기쁘다'라고 하더라. 우린 좋은 가족"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한편 제니는 지난 22일 열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위해 참석했다.


출연작 '디 아이돌'이 올해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면서 생애 처음으로 칸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은 것이었다.


제니가 출연하는 '디 아이돌'은 오는 6월 4일 HBO를 통해 공개된다. 유명 팝 아티스트 에이블 테스페이(위켄드)가 제작하는 시리즈로,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모든 관계와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Instagram 'jennierubyj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