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현피 뜨기로 했는데.." 이근 안도하게(?) 만든 구제역 스파링 영상

인사이트YouTube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이근 전 대위에게 결투를 신청한 유튜버 구제역이 열심히 스파링 훈련을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 채널에는 구제역이 스파링을 훈련하는 영상이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구제역은 여러 차례 스파링을 연습하며 엄청난 체력을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


첫 번째 스파링에서 구제역은 상의를 탈의한 채 엄청난 근육질을 자랑하는 남성과 대결을 벌였다.


구제역은 자신의 몸을 열심히 방어하면서도 남성의 주먹에 연달아 배와 등을 맞았다.


두 번째 시합에서도 구제역은 상대방에게 계속해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은 안타깝게 했다.


연속적으로 스파링을 해서 지쳤는지, 구제역은 세 번째 스파링에서도 상대방에게 유효타를 날리지 못하고 계속 밀렸다.


YouTube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


스파링이 끝난 후 남자훈련소 측은 구제역에게 체력을 조금 더 증진하고, 상대방을 치고 미는 훈련을 열심히 하라고 조언했다.


해당 영상을 본 많은 이들 역시 "펀치 속도를 조금 더 올려야 할 것 같다", "이근 긴장 전혀 안 할 것 같다", "이 영상 보고 발 뻗고 잘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제역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여권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근의 공판에 방청객으로 참관했다.


당시 구제역은 재판 종료 후 퇴정하는 이근을 따라가며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냐"라고 여러 차례 질문했다. 이근은 참다 못해 "X까 X신아"라는 욕설을 내뱉으며 그의 얼굴을 가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


이후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근에게 격투기로 맞붙자고 제안했다.


이와 관련해 이근은 구제역에게 몇 가지 결투 승낙 조건을 내걸었지만, "결투를 하겠다"라고 직접적으로 밝히진 않았다.


다만 로드FC 정문홍 회장은 최근 유튜브 '가오형 라이프'에 출연해 "두 분이 동의한다는 전제 하에서 양 선수에게 프로 선수들을 좀 붙여줘서 트레이닝을 거치게 한 뒤 기본적인 룰과 스포츠 기술들을 숙지해 무대에 올라서는 게 가장 바람직하지 않나"라는 입장을 전해 두 사람의 맞대결을 기다린 누리꾼의 기대감을 높였다. 


YouTube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