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데상트, 함께 즐기는 러닝 축제 '에너자이트 릴레이'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상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데상트가 지난 2023년 5월 21일 일요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 '2023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전했다.


약 1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별도로 순위를 매기지 않고 2인 혹은 4인이 한 팀이 되어 릴레이를 완주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기록 측정의 경쟁이 아닌 함께하는 팀원들과 부담 없이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Fun Run'의 성격을 띠는 러닝 축제였던 셈이다.


이번 릴레이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일대 3Km 순환코스에서 진행되었으며 8바퀴, 총 24KM를 팀원끼리 나눠 달리게 되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레이스로 진행됐다.


데상트는 참여한 러너들을 위해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준비했다.


현장 내 스피드존에서는 에너자이트 슈퍼 V2 착화 서비스 이벤트로 뛰어난 착화감과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는 장애물 달리기와 전력질주 등 데상트 러닝화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낭 마라톤 출전 패키지, 데상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데상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함께라면 할 수 있어'라는 대회 슬로건처럼 평소 러닝을 즐기지 않던 사람들에게도 동료와 함께 뛰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러닝의 매력을 알릴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러닝 대회 및 축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러너들이 더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