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아이오아이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OIOI X Knotted'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아이오아이와 노티드의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담은 아트웍을 기반으로 티셔츠와 매쉬캡, 에코백과 키링 등 총 10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타이포그래픽과 협업 라벨 등을 활용한 티셔츠 라인은 화사한 컬러로 경쾌한 무드를 가미했으며 베이직한 실루엣과 크롭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매쉬캡, 미니 포켓과 스트링으로 실용성을 더한 에코백, 어디든 조화롭게 매치되는 키링 등을 선보이며 협업 티셔츠를 입은 크림 버니 인형도 한정 판매한다.
'O!Oi X Knotted, ENJOY MY TIME'을 주제로 두 브랜드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화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5월 19일부터 6월 3일까지 노티드 청담과 롯데월드몰 노티드월드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이번 협업 상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와 노티드의 이번 협업 제품들은 온라인몰과 무신사, 전국 백화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