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냉감 티셔츠, 경량 방풍 자켓, 조끼형 배낭 등 블랙야크의 썸머 컬렉션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아웃도어룩의 정수를 보여준다.
화이트 냉감 티셔츠를 베이스로 입고 조끼형 배낭을 착용한 아이유는 상황에 따라 초경량 자켓을 레이어링하거나 허리에 두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아이유가 베이스로 착용한 냉감 티셔츠 '카틀라 아이스티'는 입는 순간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블랙야크의 '아이스 레이어' 시리즈 제품이다. 콜라겐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냉감 및 항균 원사를 사용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끼면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레이어드한 화보 속 핫 코랄, 실버 색상의 아이유 자켓은 각각 '울트라 라이트 자켓'과 '팩미 인피니움 자켓'이다. 경량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두 제품 모두 등판 하단에 패커블백이 있어 접어서 휴대와 보관이 가능하며, 각각 패킹 시 내장된 암밴드와 스트랩을 활용해 팔에 끼우거나 가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체결식 버클과 스트링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자켓과도 레이어링이 가능한 ‘알파인런S’는 밀착감이 뛰어나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보틀 전용 포켓이 있어 충분한 수분 보충이 필요한 여름에 제격이며, 4개의 메쉬 포켓으로 행동식과 장비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여름 아웃도어는 더위로 땀이 배출되면서 체온이 상승하거나 낮아지기를 반복한다"며 "아이유가 화보에서 착용한 썸머 컬렉션 아이템들의 레이어링을 통해, 여름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