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산에서 즐기는 ‘산캉스’를 함께할 '어반 산캉스 로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0일에 진행되는 '아이더 어반 산캉스 로드'는 대한민국 대표 걷기 여행 캠페인 ‘아이더로드’를 전개하고 있는 아이더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걷기 행사다.
이번 '어반 산캉스 로드'의 코스는 북한산 향로봉길(약 6.1km)로, 은평한옥마을 입구에서 시작해 향로봉, 진관사 계곡 등을 거쳐 다시 은평한옥마을로 돌아오는 코스다. 푸른 산길과 시원한 계곡, 탁 트인 전망을 마주할 수 있어 도심 속 힐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5월 18일부터 28일까지며, 걷기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1일에 발표되며, 총 15명을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아이더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에 한해 2만원의 참가비가 발생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로드 배낭과 버킷햇, 아이더 시크릿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아이더로드 참여 인증을 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로드 티셔츠와 아이더로드 타올이 추가 제공된다.
아이더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테마 걷기의 일환으로 선보인 '아이더 달빛 시티로드', '아이더 댕댕이로드'가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으며 이번 '어반 산캉스 로드'도 마련하게 되었다"며 "본격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전, 도심 속 산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힐링의 순간을 함께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 '어반 산캉스 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더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