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세젤귀 캐릭터로 비오는 날이 기다려지는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3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를 활용해 3종으로 제작했다. 


캐릭터별 대표 색상인 하늘색(시나모롤), 검은색(쿠로미), 분홍색(마이멜로디)을 우산의 전체 디자인에 적용했고, 우산을 펼치면 내부에 캐릭터 패턴이 그려져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우산 꼭지에 빗물받이 기능이 있는 물받이 캡을 달아 실용성을 높이고, 캡에는 산리오캐릭터즈의 얼굴을 넣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3종 중 1종을 1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산리오와 협업해 출시한 5월 이달의 맛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