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1700만원 들여 한국에서 '성형수술' 받고 인기 폭발한 베트남 인플루언서의 놀라운 전후 변화

인사이트(좌) TikTok 'hongngochuynh309', (우) Instagram 'jiminhw309'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한국의 의료 기술이 세계에 알려지면서 의료관광을 오는 외국인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강남에 줄지어 있는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다.


최근 베트남에서는 한국에서 성형수술을 받은 유명인의 성형 전후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베트남의 틱토커 지민영(Jimin Young, 22)이다.


그녀의 본명은 후인 홍 응옥(Huynh Hong Ngoc)으로 뛰어난 메이크업 기술로 틱톡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인사이트(좌) TikTok 'hongngochuynh309', (우) Instagram 'jiminhw309'


최근 그녀는 한국에서 성형수술을 하고 온 사연과 전후 변화를 공개했다.


지민영은 "예전에 성형수술을 받았던 코가 마음에 들지 않아 3억 동(한화 약 1,713만 원)을 들여 한국에 재수술을 받으러 갔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까지 약 한 달 정도가 지났고 너무 만족스럽다"라며 SNS를 통해 성형 후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TikTok 'hongngochuynh309'


공개된 사진에는 높은 버선코를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겼다.


성형수술을 받으러 갈 때 사진을 보면 콧볼이 펑퍼짐했던 반면, 수술 후 오뚝한 콧날과 얄쌍한 콧볼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모습이다.


여기에 진한 스모키메이크업은 그녀의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iminhw309'


그녀의 성형 후 사진을 접한 팬들은 "코가 진짜 예뻐졌다", "인형이 따로 없다","한국에 성형수술 받으러 가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지민영은 메이크업 변신 영상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며 현재 1,2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iminhw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