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이태원 클라쓰' 기록 깼다...입소문 타고 시청률 17% 넘긴 '닥터 차정숙'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닥터 차정숙'이 '이태원 클라쓰'의 기록까지 깨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5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JTBC '닥터 차정숙' 10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17.958%를 기록했다.


이는 8회가 기록한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 16.181%를 넘어선 기록이자 2023년 JTBC 최고 기록에 해당한 수치다.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 


특히 '닥터 차정숙'은 JTBC 역대 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던 '이태원 클라쓰' 시청률 16.5%를 뛰어넘으며 새 기록을 썼다.


이날 방송에서는 외과과장 서인호(김병철 분)의 취중 고백으로 정숙과 부부라는 사실이 드러난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에 차정숙이 서인호와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명세빈 분) 사이에 딸이 있음을 알고 오열하는 모습도 나왔다.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 


또 차정숙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 로이킴(민우혁 분)의 행보는 예측 불가의 새 국면을 예고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