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tvN '뿅뿅 지구오락실2' 첫 방송에서 오마이걸 미미가 예능감을 제대로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뿅뿅지구오락실2'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 아이브 안유진, 래퍼 이영지, 미미가 함께 핀란드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핀란드 헬싱키에 위치한 한 식당을 찾은 멤버들에게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성공하면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내걸었다.
멤버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미션에 계속해서 실패했다.
이때, 가까스로 기회를 얻은 미미가 스테이크를 걸고 진행된 마지막 미션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나영석 PD는 미미에게 '당'으로 끝나는 단어 세 가지를 제한 시간 안에 대답하라는 미션을 제시했다.
이에 미미는 첫 번째로 "민주당"을 외쳐 탈락 위기를 모면했으며, 두 번째로 "새누리당"을 다급하게 외쳤다.
단어가 생각이 안 난다며 머리를 쥐어 뜯던 미미는 마지막으로 "공산당"이라고 외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해당 영상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미미의 순발력과 재치에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나영석 PD 역시 포복절도한 뒤 정답이라고 큰 목소리로 외쳤다.
첫 방송부터 대중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10분 25초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