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머리 써야된다면서 금고 잡아뜯는 마동석...'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 공개 (+영상)

인사이트YouTube 'ABOentertainment'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배우 마동석과 이준혁이 호흡을 맞춘 영화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0일 영화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약 1분 남짓의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는 한 클럽에 입장한 후 "지금부터 여기 다 턴다"라고 지시해 긴장감을 높였다.


인사이트YouTube 'ABOentertainment'


클럽에서 몸싸움을 치르고 난 뒤, 마석도는 마약 파티를 즐긴 것으로 추정되는 일당들의 얼굴 사진을 찍었다.


이후 한 여성이 "사망자 혈액에서도 마약이 검출됐어요"라고 말하자 마석도는 "그럼 사망한 후에 누군가 (마약을) 던졌다?"라고 되물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장면이 전환되자 '범죄도시3'의 빌런 주성철(이준혁 분)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주성철은 누군가를 향해 "그 약 건드리면 다 죽인다"라고 서늘하게 경고했다.


인사이트YouTube 'ABOentertainment'


이어서 "나쁜 놈들은 잡아야 돼"라고 말하는 마동석의 내레이션과 함께 화려한 액션 신이 펼쳐졌다.


마지막엔 마석도가 두뇌를 이용해 자물쇠를 풀려다가 결국 실패하고 무력으로 금고를 부숴버리는 장면이 공개돼 웃음을 유발했다.


해당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은 "마지막에 마석도가 금고 부수는 게 너무 웃기다", "벌써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션 신으로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불러 일으킬 영화 '범죄도시3'은 오는 31일 대개봉한다.


인사이트YouTube 'ABOentertainment'


YouTube 'ABO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