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에 참여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민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Angel Pt.1'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유니버설픽쳐스가 'Angel Pt.1'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공개하면서 지민이 OST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게 알려졌다.
이 노래는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코닥 블랙(Kodak Black)과 NLE 초파(NLE Choppa)가 함께 만들었다.
지민은 이 곡에 보컬로 참여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하는 중독성 강한 곡인 'Angel Pt.1'은 영화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의 메인 테마곡으로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첫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메인차트 '핫100' 1위에 입성한 지민은 K팝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분노의 질주' OST에 참여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
지민은 오는 18일 풀 버전이 공개되는 'Angel Pt.1'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한다.
한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가족이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한국에서 오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