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마사지와 탄력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는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일교차가 큰 봄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늘어나는 일조량과 야외활동만큼 자외선 노출 역시 증가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탄력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을 맞아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을 5월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괄사앰플스틱은 제품 상단 구슬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해 눈가부터 이마, 미간, 팔자, 입가, 목주름 등 굴곡진 부위의 탄력케어를 빠르고 쉽게 도와주는 초간편, 고성능 탄력케어 제품이다. 


단백질 구성 요소이자 콜라겐 생성 촉진 및 피부의 유연성을 길러주는 4중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의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이와 함께 병풀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마트리카꽃추출물, 마카다미아오일 등 고농축 수분 에센스 성분을 더해 피부의 탄력 유지를 돕는다. 실제로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4대 잔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한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눈가는 물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여 사용 가능하다.


손 대신 괄사 구슬을 롤링하여 사용해 굴곡진 부위(이마, 미간, 눈가, 팔자, 입가 등)에도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하며,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수분감의 제형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편리하다. 특히 그 제형이 촉촉하지만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사용할 수 있어 365일 수시로 주름질 틈없이 탄력케어가 가능하다.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은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또는 브랜드 공식 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