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기술혁신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안은 하이뮨

인사이트일동후디스 박노길 이사(왼쪽), 서용구 심사위원장(오른쪽)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제6회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단백질에서 미세하게 나타나는 특유의 비린내를 기호성에 적합하게 제조하고 혼합 시 덩어리지는 점을 개선하기 위해 드라이 블랜딩 및 그래뉼 공법의 아로마 플로팅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거부감이 적은 향과 적절한 감미로 섭취 시 최적화된 맛과 풍미를 유지,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게 설계됐다.


이런 점에서 '하이뮨'은 창의적인 제품개발 및 R&D 성과를 평가하는 기술혁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매년 성장세를 거듭해 온 '하이뮨'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 원을 돌파하고,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또 최근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강릉·고성소방서에 '하이뮨'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의 차별화한 제품력으로 단백질 시장의 혁신 기업으로 인정받아 영광이다"라며,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는 트렌드 주도, 고객 가치, 사회 가치, 기술 혁신 등 핵심 지표를 기준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 국내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