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세젤귀 IPX 캐릭터들과 천진난만 모험 떠날 수 있는 '라인프렌즈 미니 어드벤처' 팝업 스토어

인사이트사진 제공 = IPX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IPX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귀염뽀짝한 외모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Z세대의 취향을 저격중인 '미니니' 테마의 '라인프렌즈 미니 어드벤처' 팝업 스토어를 지난 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했다. 


앞서 성수동, 잠실 롯데월드몰 등 Z세대의 '머스트 비짓' 핫플레이스에서 미니니 테마의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 진행한 만큼, 이번 팝업 역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오는 5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플렉스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미니 어드벤처' 팝업 스토어는 아슬아슬 선을 넘지 않는 장꾸력이 특징인 하찮고 쬐꼼한 '미니니'는 물론, 3천만 팬덤을 가진 글로벌 캐릭터 'BT21', 달콤한 실험실에서 탄생해 귀여움이 가득한 'TRUZ' 등 IPX의 인기 캐릭터들이 천진난만한 모험을 떠나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잔망미가 매력인 미니니 캐릭터들로 채워진 공간으로, 팝업 스토어에 들어서면 마치 동심 감성을 자극하는 뽀시래기의 세계가 펼쳐진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 3m크기의 말랑쫀득하게 생긴 스페셜 메가 '샐리니'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웨이 식탐왕 '샐리니'가 귀여운 리본을 달고 입구에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어 '포토부심' 가득한 Z세대 뿐만 아니라 모든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등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활용한 메가 샐리니와의 사진 촬영, 우당탕탕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담아낸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태츄 포토존, 같이 온 지인과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영수증 사진기, 낭만 개구리 '레니니' 거울 셀카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곳곳에 준비되어 있어 팝업 스토어 구경에 재미를 더한다.


한편, 본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셔츠, 볼캡, 숄더백, 토트백 등 올 S/S 패션 코디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BT21 스포츠클럽 라인업부터, 미니 미니니의 방 인형 & 가구 컬렉션, TRUZ 미니니 필통 및 플러시 얼굴형 파우치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들에게는 각기 다른 미니니 친구들이 디자인된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밴딩 머신 이용 기회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레니니 스틱 풍선을 제공한다.


이번 5월, '라인프렌즈 미니 어드벤처' 팝업 스토어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메가 샐리니의 실물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인증샷도 찍고 잉간 미니니가 된 듯한 이색 경험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