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불륜 저지른 남편 김병철 얼굴 케이크에 처박아버린 '닥터 차정숙' 엄정화 (+영상)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차정숙(엄정화 분)이 분노의 '케이크 테러'로 역대급 사이다 엔딩을 선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닥터 차정숙'에는 남편 서인호가 첫사랑 차승희(명세빈 분)와 오랜 시간 불륜을 저질러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숙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숙은 병원에서 최승희의 SNS를 구경하는 간호사와 얘기를 나누다 인호의 바람을 눈치챘다.


애써 외면하고 있던 의심스러운 정황들을 직접 확인하고 싶었던 정숙은 최승희가 파리 여행을 갔다는 말에 "이 맘때 파리에 학회 있지 않았어요? 서인호 교수님도 학회 가신다고 한 것 같은데"라고 물었다.


인사이트JTBC '닥터 차정숙'


하지만 간호사는 "서인호 교수님은 이때 학회 안 가셨어요"라며 "휴가 가신다고 해서 수술 스케줄 조절하신 거 기억나요"라고 확인 사살했다.


정숙은 승희의 SNS 사진들을 살펴보며 남편이 학회나 출장을 간다고 했던 날들과 비교했고 정확히 일치하는 걸 확인하고는 큰 충격을 받았다.


마지막 사진에서 유리창에 비친 남편 인호의 얼굴을 확인한 정숙은 배신감에 오열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방송은 정숙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식사를 하기로 한 자리에 굳은 표정으로 나타나는 장면에서 끝난다.


네이버 TV JTBC '닥터 차정숙'


이어진 예고편에는 정숙이 남편 서인호의 얼굴을 케이크에 처박아버리며 분노의 복수를 하는 장면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다.


남편의 불륜에 흑화한 정숙은 캐리어를 끌고 집을 나가며 "이제부터 이 집에서 나갈 생각이다"라고 말해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반전에 반전을 잇는 전개와 매회 '엔딩 맛집'이라는 입소문을 탄 '닥터 차정숙'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이버 TV JTBC '닥터 차정숙'


네이버 TV JTBC '닥터 차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