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딴 멤버들 다 예쁜데...아쉽다는 반응 나온 에스파 윈터의 신곡 '헤어+스타일링'

인사이트YouTube 'SMTOW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신곡 '스파이시'(Spicy)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의 타이틀곡 '스파이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이틴 영화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시한 매력의 영상미와 더불어, 광야(KWANGYA)에서 리얼 월드(REAL WORDL)로 돌아온 에스파에게 일어나는 '이상현상'이라는 세계관 스토리를 담았다. 


인사이트YouTube 'SMTOWN'


에스파 멤버들은 스포티하면서도 청량한 스타일링을 하고 하이틴 여주인공 재질의 비주얼을 과시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은 윈터의 단발 헤어스타일과 착장을 두고 "꽤 아쉽다"라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 팬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애들 머리 다 예쁜데 윈터 무슨 머리가 딱딱해 보인다"라며 메이크업을 제외한 모든 게 실망스럽다는 의견을 내놨다. 


인사이트Instagram 'aespa_official'


이어 그는 "이젠 그냥 화만 난다. 헤어 선생님은 제발 정신 좀 차리길. 샵 바뀌고 진짜 꾸준히 논란되는 게 윈터 머리다"라고 주장했다.


다른 누리꾼도 "윈터 표정도 괜히 속상해 보인다", "총체적 난국이다. 옷도 이상하다"라며 테니스 치마에 스카프를 매치한 윈터의 의상에도 불만을 드러냈다.


인사이트Facebook 'aespa'


한편 타이틀곡 '스파이시'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그간 에스파가 들려줬던 강렬한 음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에스파 미니 3집 '마이 월드'는 오는 8일 발매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