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본도시락'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도시락은 각 가정에 특별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니켈로디언의 인기 캐릭터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5일부터 본도시락은 전국 매장에서 본도시락 전용 한정판 캐릭터 굿즈 스티커 6종 랜덤 증정 행사를 시작했다.
반응은 뜨겁다. 평소 본도시락을 회사 점심 식사로만 사 먹던 이들도 저녁에 가족과 함께 먹었다는 후기가 올라올 정도다.
15일에는 그간 찾아볼 수 없었던 행사도 시작된다. 인기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만 단독으로 '캐릭터 한정판 피크닉 매트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배달의민족에서는 해피 본도시락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 만 원에 만나볼 수 있으니 놓쳐서는 안 되겠다.
물가가 폭등해 고민이 깊어진 이들의 지갑 사정을 고려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31일까지 전국의 본도시락 매장에서 1만 5천 원 이상 포장 주문 시 2천 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행복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인기 캐릭터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도시락으로서, 혼자서, 지인/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양한 형태의 식사와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