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팬들이 건네는 선물 거절한 이강인이 유일하게 받아 손에 든 봉투의 정체 (+영상)

인사이트YouTube '튀긴닭'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번 시즌 마요르카의 에이스로 맹활약하고 있는 이강인의 역대급 팬서비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튀긴닭'에 올라온 이강인의 팬서비스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에는 이강인이 팬들을 만나 역대급 팬서비스를 보인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튀긴닭'


이날 이강인은 팬들이 차량 앞까지 따라오는 등 안전사고가 우려되자 "저쪽으로 이동하자"면서 팬들을 이동시켰다.


차에서 내린 이강인은 팬들에게 "천천히~ 천천히 해드릴게요"라며 팬들을 진정시키며 즉석 포토타임을 시작했다.


팬들은 차례대로 줄을 서서 이강인과 사진 찍기 시작했고, 이강인은 약속대로 기다리는 모든 팬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을 찍어 줬다.


인사이트YouTube '튀긴닭'


이때 한 여성 팬이 이강인에게 선물이 담긴 봉투를 건넸다. 그러자 이강인은 "아 제가.."라며 머뭇거리더니 "편지만 주세요"라고 말하면서 봉투만 받았다.


이강인은 피곤한 내색도 하지 않고 모든 팬과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었다. 선물은 받지 않았지만, 팬들이 정성스레 적은 편지는 소중하게 껴안았다.


앞서 지난 3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이강인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이동하면서도 팬들이 건네는 편지는 놓치지 않았다.


이날도 이강인은 팬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어 주는 등 즉석 팬 서비스를 통해 환영 나온 팬들에게 보답했다.


YouTube '튀긴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