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노스페이스, 엔데믹 후 처음 맞는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난티 호텔 숙박권(10명)과 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100명)을 증정하는 '통큰 호캉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아이 어린이날 선물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경쾌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연출까지 가능한 제품을 추천한다.


'키즈 오리지날 컴팩트 재킷'은 가볍고 발수 기능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재킷이다. 절개형 컬러 블록 배색이 특징인 제품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는 편한 옷을 추구하는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셋업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를 통해 여름철 땀 냄새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 준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효도 선물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TNF 런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황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데이 올 라운드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주어,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은 물론 등산,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부의 날을 챙기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도가 높은 경량 재킷을 추천한다.


'여성용 노벨티 라이트라이저 재킷'은 살짝 여유로운 세미 루즈핏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전판 프린트 디자인과 경쾌한 파스텔 디자인이 특징으로 요즘 유행인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남편을 위한 선물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으로도 손색없는 '시티 칠러 셔켓'을 추천한다. '시티 칠러 셔켓'은 셔츠와 재킷의 장점만을 합친 디자인으로 제작돼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클래식한 출근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한편, 발수 기능 역시 우수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해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엔데믹 후 처음 맞는 가정의 달인만큼,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의 가정의 달 선물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