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관람객 평점 9.31"...개봉하자마자 극찬 쏟아진 '가오갤3' 실시간 후기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봉 전부터 국내외 영화 팬들에게 주목 받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오갤3)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가오갤3'은 가모라(조 샐다나 분)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크리스 프랫)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며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이번 작품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한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액션, 유쾌한 코드로 사랑받은 '가오갤' 시리즈의 6년 만의 신작이자, 약 10년 간 이어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일 개봉한 '가오갤3'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예매관객 26만 명을 훌쩍 넘으며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특히 2위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도 월등한 예매 관객 차이를 보이며 흥행 신호탄을 쐈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일찌감치 영화를 보고 온 관객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관객들은 "'가오갤' 시리즈 다 봤는데 이번 시리즈는 진짜 최고다. 가오갤4 안 나오나요", "가오갤 시리즈의 완벽한 마무리였다", "마블 팬이라면 무조건 봐야 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가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가장 큰 매력은 음악과 유머 코드다. 제임스 건 감독은 이번 편에서도 자신의 주특기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가오갤3에 담긴 음악, 스토리, 액션 다 좋다"는 극찬을 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이날 오후 3시 기준 '가오갤3'의 네이버 영화 평점은 9.31을 기록하고 있다. 


과연 '가오갤3'은 주춤한 영화 시장에 관객을 모으는 발화점이 될 수 있을까.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