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냉감 기능으로 무더위 날려줄 아이더 '온더락 아이스 팬츠', TVCF 온에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브랜드 모델 박보검, 장원영과 함께한 '온더락 아이스 팬츠'의 TV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날의 카페를 배경으로 박보검이 가장 차가운 것을 주문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카페 직원으로 등장한 장원영이 내놓은 것은 음료가 아닌 차가움이 가득 느껴지는 아이더의 '온더락 아이스 팬츠'다. 유리잔에 얼음을 넣은 시원한 온더락 음료를 차용해 '온더락 아이스 팬츠'만의 특장점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손님으로 등장한 박보검과 카페 직원 역을 맡은 장원영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온더락 아이스 팬츠'만의 시원함을 완벽하게 연출해 냈다.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이라는 멘트를 통해 '온더락 아이스 팬츠'의 극대화된 냉감 기능을 강조했다.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아이더의 '온더락 아이스 팬츠'는 닿을 때 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원단이 사용된 '아이스 테크', 땀 차기 쉬운 허리와 발목에 적용된 '아이스 밴드', 흡열냉감 기능성을 갖춘 후가공의 '아이스 프린트'까지 세 가지의 아이스 기능이 적용되어 극대화된 냉감 효과를 선사한다.


8방향으로 늘어나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8way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었다. 입는 내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해 더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조거 팬츠, 카고 팬츠, 테이퍼드 팬츠, 슬랙스 팬츠 등 다양한 핏과 실루엣의 제품 구성으로 체형과 선호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더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여름철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세 가지의 냉감 기능으로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냉감 효과를 선사할 신개념 아이스 웨어 '온더락 아이스 팬츠'와 함께 쿨한 여름 스타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