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SF 영화 대작이라고 불리는 '듄' 파트 2의 포스터, 스틸컷, 예고편 등이 공개됐다.
3일(현지 시간) 워너 브라더스 픽쳐스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44초 분량의 영상 등을 게재했다.
'듄2' 스틸컷에는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플로렌스 퓨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담겼다.
앞서 지난달 2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네바다주 시저스 팰리스 콜로세움에서 열린 시네마콘에서 '듄2'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감독 드니 빌뇌브는 "1부는 사색적인 영화였으나 2부는 액션으로 가득 찬 장대한 전쟁 영화"라면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의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모두 새로운 장소로 간다. 모든 것이 새로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드니 빌뇌브는 "'듄2'는 우리가 캐릭터를 남긴 지점에서 시작되기를 원했다. 시간을 건너뛰지 않고 파트 1과 극적인 연속성이 있길 바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티모시와 젠데이아 사이의 관계를 포착하지 않고, 영화에 담아내지 않으면 영화는 없는 거나 다름없다"고 로맨스를 재차 강조했다.
챠니 역을 맡은 젠데이아 또한 "(챠니는) 티모시 샬라메가 맡은 폴 아트레이드와 사랑에 빠질 것"이라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듄2'는 지난 2021년 개봉한 '듄'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이전 작 그대로 감독 드니 빌뇌브가 연출을 맡는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를 비롯해 하브에르 바르뎀, 플로렌스 퓨, 오스틴 버틀러, 레아 세두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전작의 흥행을 이을 '듄2'는 오는 11월 3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Trailer Tomorrow. @DuneMovie Part Two. pic.twitter.com/kjWVQEI0Sh
— Warner Bros. Pictures (@wbpictures) May 2,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