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프로스펙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지금부터 여름까지 건강하고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발과 티셔츠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먼저, 데일리 워킹화 '트윈 레일'은 경량성에 프로스펙스만의 워킹 기술력을 녹인 제품으로, 걷기 좋은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가벼운 워킹을 즐기기 좋은 신발이다. 기차 레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솔 설계로 올바른 11자 보행을 유도하고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줘 흔히 발생하기 쉬운 낙상 사고 예방 효과를 갖는다.
또, 뒤꿈치의 접지각을 걷기에 최적화된 각도인 30도로 유지시켜 보폭을 늘려줘 운동 효과를 높여 준다. 여기에 프로스펙스의 '원더바운서'를 미드솔로 적용해 쿠셔닝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엔지니어드 자카드 소재로 지지력까지 강화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퍼플 구성이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모데라토'를 추천한다. 통풍을 원활하게 돕는 기하학적 패턴 무늬의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를 갑피에 적용해 활동량이 많아 신발 내부에 습기가 차기 쉬운 아이들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쿠셔닝과 지지력이 좋은 수퍼쿠션 미드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재귀반사 디테일로 야간 보행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했으며, 보아 다이얼 시스템은 발 모양에 알맞게 신기에 좋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가 있다.
어른들을 위한 티셔츠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클래식 요꼬에리 폴로'는 폴로 티셔츠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내외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남성용 '클래식 단작 포인트 요꼬에리 폴로'와 여성용 '클래식 요꼬에리 폴로 티셔츠' 모두 몸에 달라붙지 않는 PK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터치감을 제공하고, 땀 흡수와 통기성 역시 우수하다. 옷깃 부분에 스포티한 무드의 프로스펙스 레터링 포인트를 더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건강한 가정의 소중함과 행복을 되새기는 달 5월을 맞아,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똑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며 "남녀노소 모두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한 삶을 프로스펙스가 응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