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한 조각씩만 먹어도 폭식"...6명이서 피자 딱 한 판만 시킨 유명 남자 아이돌

인사이트Instagram 'nct_dream'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유명 남자 아이돌 그룹이 6명이서 피자 한 판을 다 먹지 못한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들의 정체는 평소 탄탄하고 마른 몸매로 유명한 엔시티 드림이다.


지난달 30일 엔시티 드림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콘서트를 마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인사이트Instagram 'nct_dream'


이날 멤버 천러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콘서트와 라이브 방송 둘 다 불참했다.


천러를 제외한 엔시티 드림 멤버 6인은 소파에 다 같이 모여 앉아 피자 한 판을 먹으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한 팬이 "사람이 6명인데 피자 한 판? 많이 드세요 아기들"이라는 댓글을 달자, 재민은 "저희 이것도 다 못 먹어요"라고 대답했다.


해찬 역시 "저 피자 한 조각 먹으면 폭식한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마크는 "일단 해찬이가 (음식을) 안 먹어"라고 말했으며, 런쥔도 "(해찬이) 은근 음식을 좋아하는데 많이 안 먹어"라고 거들었다.


실제로 이날 엔시티 드림 멤버들은 피자를 반절 정도 먹은 후 피자 상자의 뚜껑을 닫았다.


성인 남성 6명이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피자 한 판을 채 해치우지 못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이들이 크게 놀랐다.


인사이트Instagram 'nct_dream'


팬들은 "나 혼자서도 피자 한 판 먹을 수 있다", "피자 한 조각이 폭식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엔시티 드림은 오는 6월 2일부터 3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