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태국 행사에서 노래 부르는 차은우 모습...팬들 걱정 쏟아졌다 (+영상)

인사이트Twitter 'DaPatinthida'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아스트로 차은우가 태국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노래를 부르던 중 눈가에 눈물이 고이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30일 일부 태국 팬들의 트위터 계정에는 "운다" 등 글귀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차은우는 노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불렀다. 


노래를 부르는 차은우의 표정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했다. 눈가는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었다.


인사이트Twitter 'DaPatinthida'


해당 영상은 국내의 커뮤니티에도 알려졌다. 국내 팬들은 차은우가 부른 '포커스 온 미'의 가사를 주목했다. 


Focus on me, Oh Hear my voice, Lean on my shoulder (나에게 집중해, 내 목소리를 들어봐, 내 어깨에 기대) 내게 기대도 돼. 잊지 마 널 응원할 한사람


Focus on me, Oh Here I am, I will always be your side (나에게 집중해. 내가 여기 있어. 항상 네 옆에 있을게) 작은 내 소리 들린다면 더 큰 걸음으로 나아가


일부 누리꾼은 이 노래 가사 때문에 벅차오른 것 같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다른 누리꾼들 또한 "마음 아프지 않게 쉬고 싶으면 쉬면서 하길", "울고 싶을 때 울어 은우야", "제발 힘냈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 문빈은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 


차은우는 판타지오 사옥에 위치한 문빈의 추모 공간을 찾아가 "달나라에선 꼭 몇백 배 더 행복해라. 남기고 간 건 내가 책임지고 챙길 테니"라며 "사랑하고, 미안하다 친구야"라는 편지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