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닥터지, 엔데믹 전환으로 늘어난 해외여행객 맞춤형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오는 6월까지 약 2달 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2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2달 간 총 3개 매장을 운영하며 여행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 고민 교환소'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엔데믹 전환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닥터지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면세점 내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에게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면세 키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닥터지의 주요 제품 및 샘플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K뷰티 브랜드로서 닥터지의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