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역대급으로 판 커져 극강의 액션신 선보인 영화 '분노의 질주10' 파이널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CGV'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세계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그들이 돌아온다.


영화 '분노의 질주10'이 오는 5월 17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파이널 예고편이 깜짝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7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CGV는 "스케일 미쳤음 ㄷㄷ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단테, 돔을 향한 전쟁 선포' 영상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YouTube 'CGV'


"미쳤다. 이정도로 판 키우는 건 반칙이지"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역대 '분노의 질주' 시리즈 스케일을 넘어서는 극강의 액션신이 담겨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분)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실제 공개된 영상에는 단테가 돔에게 전쟁을 선포하며 폭탄으로 차를 날려버리는 장면과 수많은 무리들 속에서 서로 총을 겨누는 모습, 돔의 아들을 납치해 자극하는 모습 등 눈을 뗄 수 없는 장면들이 이어져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YouTube 'CGV'


예고편만으로도 역대급 스케일이 느껴지는 이번 '분노의 질주10' 시리즈에 수많은 팬들은 하루 빨리 개봉일이 다가오길 기다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보기만 해도 심장이 뛴다", "진짜 이번 시리즈 대박칠 듯", "액션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쓰는 중",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돔과 단테의 맞대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