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케쳐스코리아는 지난 2월 신규 론칭한 '슬립인스 키즈' 라인업이 제품 품귀 현상을 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슬립인스 키즈'는 스케쳐스의 컴포트 테크놀로지에 새로운 '핸즈프리' 기능이 적용되어 손을 대지 않고도 아이 혼자 신고 벗기 쉬운 슈즈 제품이다.
라이트 기능이 있는 '갤럭시 라이츠', '힙노 플래시'와 니트 소재 슬립온인 '울트라 플렉스'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폭넓은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이중에서도 라이트 기능이 적용된 슬립인스 제품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하원 시 아이 혼자 신고 벗기 편하다는 장점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셜 미디어와 커뮤니티 등지에서 언급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여아용 제품인 '갤럭시 라이츠'는 출시 3개월도 되지 않아 초기 출시 물량의 75%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고객의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다.
현재 스케쳐스 공식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추가 입고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으며, '울트라 플렉스' 슬립인스 제품은 현재까지도 스케쳐스 온라인 몰에서 키즈 제품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케쳐스의 슬립인스 키즈 라인업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