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아이섀도우부터 치크까지 표현해주는 구찌 뷰티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찌 뷰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구찌 뷰티에서 새롭게 출시된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는 눈, 입술, 광대에 사용가능한 셰이드를 네 부분으로 분할된 컬러 팔레트에 담아 선보이며 자유로운 창작 정신을 자극한다. 


직관적인 포뮬러와 어떤 제약도 없이 자유롭게 조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셰이드의 창의력 가득한 컬러감과 피니시 덕분에 부드러움에서 놀라움까지 다양한 감각과 감정 사이에 존재하는 모든 룩이 매력적으로 표현된다.


팔레트는 덧바름이 가능한 네 가지의 멀티 유즈 셰이드로 채워졌다. 쉽게 블렌딩되는 셰이드는 매번 덧바를 때마다 창의적인 효과를 극적으로 살려주고, 편안한 발림성과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 역시 돋보인다. 새틴과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세 개의 파우더 포뮬러는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각 셰이드들은 크림 포뮬러와 결합되어 눈, 입술, 광대에 이상적으로 따뜻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구찌 뷰티 립스틱에서 영감을 받아 포뮬러 전체를 크리미하게 만든 올오버 크림 셰이드는 맨 얼굴의 내추럴한 느낌에서부터 대담함이 돋보이는 블러시 효과를 연출하며, 한 번씩 덧바를 때마다 더욱 색감이 깊어진다.


새로운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는 세 가지의 서로 다른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핑크와 브라운 컬러 셰이드 두 가지와 구찌 뷰티의 상징적인 컬러인 발렌타인 버덴트, 마리나 스칼렛으로 하나의 팔레트를 완성했다. 각각의 팔레트는 모든 뷰티 애호가들의 메이크업 파우치에 있을 법한 환상적인 셰이드 조합을 선보이며 메이크업을 놀이처럼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 세상으로 문을 열어준다.


열망의 대상으로 디자인된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는 빈티지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 패턴으로 골드 컬러 컴팩트의 상단부를 아름답게 장식해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한계가 없는 표현력을 자랑한다. 특히, 내부에 부착된 뷰티 미러와 양방향으로 사용가능한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누구든 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어느 때든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