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문가영, 아역 시절 함께했던 '소꿉친구' 故 문빈 추모..."우리의 모든 순간들이 선명해"

인사이트문가영과 문빈 / Instagram 'm_kayoung'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우 문가영이 어린 시절의 추억을 함께 했던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지난 22일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리의 시작과 어느새 내 키를 훌쩍 넘어 널 올려다보게 되었던 모든 순간들이 선명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역 모델 시절 문가영과 문빈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어린 시절 함께 아동복 모델로 활동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_kayoung'


이어진 사진에는 성인이 되어 훌쩍 자란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문가영은 문빈의 어깨에 살짝 기대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함께 해왔던 문가영이 문빈을 추억하면서 애도의 뜻을 전해 먹먹함을 더한다.


인사이트tvN '식벤져스'


앞서 지난 2020년 문가영과 문빈은 tvN '식벤져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문빈은 "사람 일은 참 모르는 것 같다. 어릴 때 (문가영과) 아동복 모델 하면서 만났다"고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문가영 역시 "그거 아냐, 항상 우리 둘이 (모델 사진) 찍은 거"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인사이트tvN '식벤져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생전 그는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활동하며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