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오늘(22일)자 놀토에서 '나도 여자랍니다' 라이브 찢은 장나라 (+영상)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20년 만에 자신의 노래 '나도 여자랍니다'를 열창해 무대를 찢었다.


2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드라마 '패밀리'의 주인공인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출연했다.


이날 간식 게임에는 가수로 활동했던 세 사람을 위한 뮤직비디오 장면 퀴즈가 출제됐다.


장나라는 절친 박경림의 '착가의 늪'을 맞히며 간식을 먹을 기회를 얻었다. 장혁은 노래를 맞힌 뒤 그 시절 T.J를 소환해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채정안은 퀴즈를 풀며 제목과 가수의 순서를 바꿔 말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안겨줬다.


그러다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노래를 맞히며 간식 게임에 성공했다.


이윽고 장나라는 채정안을 위해 함께 자신의 노래를 열창했다.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나도 여자랍니다'는 2003년 발매된 장나라 3집의 수록곡이다.


장나라는 녹슬지 않은 목소리로 라이브를 선보여 출연진 모두를 매혹시켰다.


후렴구의 시작인 '나도 여자랍니다' 부분에서는 출연진 모두가 크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한껏 올라간 분위기를 즐겼다.


방송을 시청한 그녀의 팬들은 "언니 미쳤어", "20년이 지났는데 목소리 똑같다", "말 그대로 무대를 찢어놨네", "장나라 너무 예쁘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못 하는 게 뭐임?"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네이버 TV '놀라운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