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3일(금)

원더걸스 탈퇴 후 '실용음악과 교수'된 선예...대학생들 '수강 후기' 폭발했다

인사이트선예 / Instagram 'sunye.m'


실용음악 교수된 선예... 학생들의 수강 후기 이어졌다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강서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임용된 근황을 전한 가운데 학생들의 후기 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선예는 자신의 SNS에 강서대학교 학생들이 자신에 대해 남긴 글들을 리그램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열린 보컬 특강에서 강서대 학생들과 함께한 선예의 모습이 담겼다. 강단에 선 선예는 교수님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자랑했다.


인사이트강서대 학생들이 남긴 글 리그램한 선예 / Instagram 'sunye.m'


선예가 리그램한 학생들 글에는 "진짜 실물 짱. 한 소절 한 소절 중간에 (노래) 불러주시는데 귀가 정화됐다", "뭔가 질문하기 어려워서 못 했는데 열심히 청강하고 가야겠다" 등의 수강 후기가 이어졌다.


일부 학생은 "교수님,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타 학과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제 질문에 정성스레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6일 선예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대학교의 실용음악학과 특임교수로 임용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unye.m'


한편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선예는 '텔 미(Tell me)', '쏘 핫(So hot),' '노바디(Nobody)'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3년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와 결혼한 뒤 2015년 7월 원더걸스를 탈퇴한 그는 지난해 7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