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해리 포터에 이어 '트와일라잇' 시리즈도 드라마 버전으로 나온다

인사이트영화 '트와일라잇'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에 이어 또 다른 추억의 영화 시리즈가 드라마로 제작된다.


바로 인간과 사랑에 빠진 꽃미남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트와일라잇(Twilight)' 시리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 전문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는 영화 '트와일라잇'의 TV 시리즈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인사이트영화 '이클립스'


보도에 따르면 작가 스테파니 마이어(Stephenie Meyer)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현재 '라이온스게이트 텔레비전(Lionsgate Television)'을 통해 초기 개발 중이다.


원작자 스테파니 마이어가 드라마 각색에, 5편의 영화를 모두 제작한 프로듀서 윅 갓프레이(Wyck Godfrey)가 제작에 참여한다.


현재 라이온스게이트 텔레비전 측은 자세한 제작 계획을 공개하지 않은 상태다.


인사이트영화 '브레이킹 던 파트1'


한편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을 시작으로 '뉴 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파트1', '브레이킹 던 파트 2'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다.


국내 관객 수만 950만 명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흥행수익은 33억 달러(한화 약 4조 3,874억 원)에 달한다.


최고의 판타지 멜로 영화로 꼽히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드라마 제작 소식에 팬들은 이번에는 어떤 배우들이 벨라와 에드워드, 제이콥이 될지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