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2023년 10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 '헬시플래저'의 인기가 계속되며 '웰니스'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피히츠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본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피히츠 스파 프로그램 2인, 7만 원 상품 교환권으로 구성되어 럭셔리 호캉스와 웰니스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피히츠는 프랑스 비건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단 1%의 화학성분도 허용하지 않는 순도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피부 고민별 맞춤 레시피를 제시한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U-트리베다 바디 트리트먼트'와 '바디톡스 트리트먼트'는 6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프로그램으로 피히츠 스파의 대표 인기 상품. 'U-트리베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아로마와 편백 도구를 활용한 마사지로 전신 근육 통증 완화에, '바디톡스 트리트먼트'는 유기농 에센셜 오일로 긴장된 몸을 릴렉스시켜주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객실 옵션은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 메리어트관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도 함께 제공되니 짜릿한 스릴감의 놀이기구를 타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해보는 것도 좋겠다.
'피히츠 스파 패키지'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