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개똥쑥 진정 앰플, 비폴렌 리뉴 앰풀러로 구성됐다.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본질을 중시하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미샤의 역동성을 담은 삼각형의 조형미는 물론 안정적인 그립감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벨은 각 앰플을 대표하는 성분을 컬러로 표현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또한 고객의 사용성과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75ml 대용량으로 선보이며, ml당 가격은 최대 21.3% 낮춰 출시했다.
아직 미샤 5대 앰플을 경험해보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서는 이번 글로벌 에디션을 부담 없는 가격대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앰플3종 트라이얼세트Ⅰ'과 '앰플3종 트라이얼세트Ⅱ'도 준비했다. 앰플3종 트라이얼세트Ⅰ은 탄력리프팅과 잡티케어에 효과적인 앰플들로 구성됐으며, 앰플3종 트라이얼세트Ⅱ에는 진정 보습과 잡티케어에 효과적인 앰플들로 구성됐다. 각각 10ml 용량의 앰플로 구성했다.
미샤는 이번 글로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샤 온라인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라이얼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글로벌 에디션 출시를 통해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기초 화장품, 특히 에센스 부문에서 탁월한 제품력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해온 영향력을 세계 시장으로 확대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은 국내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해외는 미국 공식몰과 아마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이 미샤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품질 좋은 제품이 반드시 고가일 필요는 없다는 미샤의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활발히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최근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움은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보여주는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모두의 평범한 일상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