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지구의 달 맞아 '재활용' 독려하는 이니스프리 'HAPPY EARTH DAY'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지구의 날이 있는 4월을 맞아 'HAPPY EARTH DAY 이벤트'를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공병수거 캠페인, 리필이 가능한 제품 출시 등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캠페인과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왔다.


올해는 지구의 날이 있는 4월을 맞아 '오래 쓰고 다시 써요' 라는 메시지로 지구를 생각하는 고객들이 이니스프리 제품을 리필을 통해 여러 번 사용하거나 다시 쓰고 재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이러한 취지에서 2030에게 인기 있는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인 키티버니포니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했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천으로 만든 피크닉 매트를 출시하여 나들이 가기에 좋은 4월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이니스프리의 NEW 컬러인 액티브 그린과 키티버니포니의 클로버 패턴을 담아 패셔너블함은 물론 방수 기능과 휴대성까지 갖췄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리필이 가능한 제품과 대용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 4월 출시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파우치'나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처럼 내용물이나 내용기를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대상이다.


또한 이니스프리가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공병수거 캠페인'도 지구의 날을 맞이해 더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병 반납 등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활동은 작은 노력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구를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HAPPY EARTH DAY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