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크기가 이렇게 크다고?"...뜻밖의 소두 인증한 카리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걸그룹 에스파(aespa)·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멤버 카리나가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넘사벽' 얼굴 크기를 인증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리나 에어팟 프로 크기 논란'이란 제목으로 카리나의 사진이 올라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 속 공항에 간 듯한 카리나는 검은색 가죽 재킷에 검은색 모자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건 다름 아닌 카리나 귀에 꽂혀 있는 '에어팟 프로'의 크기였다.
사진 속 에어팟은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커 보인다. 가품 논란(?)까지 일 정도로 크기가 달라 보이는 것은 모두 카리나의 소두 때문이다.
그녀의 작은 얼굴 때문에 에어팟이 거대해 보이는 착시현상이 일어난 것이다.
마치 '합성' 같은 사진 속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거 진짜 얼굴이 작아서 에어팟이 커 보이는 거야?", "대박이네...", "얼굴이 레알 주먹만 하네", "내 여자", "같은 애플 제품 맞냐" 등의 놀랍단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일각에서는 "저 모자만 봐도 머리 진짜 작은 거 알 수 있다"라며 "카리나의 얼굴 크기가 비현실적으로 작은 것 같다", "AI 같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지난 14일 카리나가 속한 걸그룹 에스파는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단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