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프리메라가 피부 장벽 리페어 65.8% 토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씨드의 힘으로 강력한 장벽 리페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라인'을 지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또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카밍 액티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에멀젼과 워터 토너의 이층상 블렌딩 제형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이상적인 유수분 균형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에센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공향 등 12가지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과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등 총 7가지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 피부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현재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