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다이어트 성공한 뒤 여성복에 빠진 45살 아저씨가 공개한 놀라운 전후 사진

인사이트다이어트 전 사진 / Twitter 'nanamikana_arc'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는 남성이 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홍콩 매체 HK01은 45살 남성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유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한 남성 A씨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과거, 현재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인사이트다이어트 후 모습 / Twitter 'nanamikana_arc'


12년 전 A씨는 몸무게가 115kg이었다고 한다. 남성은 건강까지 악화해 의사에게 살을 빼라는 조언을 받았다.


A씨는 5년 가까이 다이어트한 끝에 살을 빼는 데 성공했고, 현재 54kg이라고 한다.


인사이트Twitter 'nanamikana_arc'


옷 크기는 XXL에서 M으로, 청바지 크기는 40인치에서 28인치로, 신발 크기는 290mm에서 270mm로 줄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성은 여성복에 관심을 갖게 됐다. 그는 나나미 카나라는 이름으로 트위터에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nanamikana_arc'


A씨는 가발을 쓰고 메이크업을 한 뒤 여러 여성복을 입고 셀카를 찍어 SNS에 공유하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같은 사람 맞냐", "45살 아저씨가 20대 여성처럼 보인다", "다이어트의 마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nanamikana_a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