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마블 영화 '더 마블스' 예고편 최초 공개...박서준 깜짝 등장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디어 주춤하고 있는 마블 팬들을 돌아오게 만들 히어로 '캡틴마블'이 돌아온다.


11일(현지 시간) 마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영화 '더 마블스'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영화 '더 마블스'는 지난 2019년 개봉 직후 전 세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여성 히어로물 '캡틴마블'의 후속작이다.


특히 해당 작품에는 한국 배우 박서준이 출연을 확정하며 국내 팬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YouTube 'Marvel Entertainment'


박서준은 해당 작품에서 캡틴 마블(캐롤 댄버스 분)의 남편인 얀 왕자 역을 맡았다.


깜짝 공개된 '더 마블스' 티저 영상에는 박서준의 얼굴이 함께 등장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박서준은 아주 짧은 순간 비춰졌지만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에는 박서준 외에도 마블 대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와 주인공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 모니카 램보(테요나 페리스 분),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분) 등 반가운 얼굴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마블 히어로물에서 박서준의 얼굴을 발견한 팬들은 감회가 남다르다며 놀라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


과연 '더 마블스'로 마블 영화에 진출한 박서준이 세계적인 배우들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