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네오팜의 아토팜이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태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딩 젤 로션 X 태기스 한정 기획'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아토팜의 베스트 셀러인 '수딩 젤 로션'과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으로 구성되며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태기스는 1933년부터 90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미국 국민 애착인형으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다. 2022년 미국 유아 전문 매체사의 '베이비 매터니티 어워즈'와 '크리에이티브 차일드 어워즈’에서 캐릭터 및 유아 블랭킷 부문으로 수상한 바 있다.
구성 제품인 태기스 '베이비 스타 애착 블랭킷'은 귀여운 곰돌이 인형과 태그 달린 담요가 일체형인 애착 인형∙담요로, 국내에는 미출시된 미국 인기 품목이며 이번 한정 기획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네오팜 담당자는 "민감한 유소아 피부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아토팜 브랜드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인 태기스의 첫 콜라보레이션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봄철 열 오르기 쉬운 아기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일명 #순딩젤로션 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딩 젤 로션 X 태기스 한정 기획'은 4월 10일부터 한정 판매되며, '네오팜샵'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