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이지아가 선명한 복근을 만들 수 있었던 비화를 전했다.
지난 8일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사람이 어떻게 GOD-벽..!? Ready! JIAH'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촬영 중인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메이크업 수정을 받던 이지아는 복근 이야기가 나오자 자신의 휴대폰을 꺼내며 복근 사진을 자랑했다.
이지아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그의 쩍 갈라진 선명한 복근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언니예요?"라고 묻는 스태프 말에 이지아는 "나야. 이 휴대폰이 내거지 않나"라며 '웃픈'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아는 복근을 만들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첫째가 식단이라고 밝혔다. 그는 "설탕이랑 탄수화물 같은 걸 다 끊었다"라며 "잠깐 동안은 지방도 끊었다. 단백질 같은 거만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아는 "지금도 설탕을 예전처럼은 먹지 않는다. 지금도 무설탕 캔디를 먹고 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런 이지아의 모습에 스태프는 "몸을 만들어 그런가 더 뽀얀 느낌"이라고 칭찬, 이지아는 뿌듯한 듯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지아는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 출연 중이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으로 매주 주말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