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입대 날짜' 깜짝 발표한 방탄소년단 제이홉, 짧게 자른 머리 공개했다

인사이트Weverse 'BTS'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확 달라진 머리 스타일을 공개했다.


8일 방탄소년단 뷔는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뷔가 팬들과 인사를 나누던 도중, 제이홉이 깜짝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Weverse 'BTS'


제이홉은 짧게 자른 자신의 머리를 연신 매만지며 인사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네 안녕하세요 제이홉입니다. 머리 잘랐어요. (군대) 가기 전에 살짝 잘랐어요"라고 언급했다.


제이홉은 카메라를 보며 "와 머리 진짜 어떡해. 왜 이렇게 짧아졌냐"라며 놀라워했다.


뷔는 "여러분 우리 홉이 형, (군대) 갑니다"라고 말하며 살포시 안겼다.


인사이트Weverse 'BTS'


뷔가 제이홉에게 "(방) 불 좀 꺼줘요? 머리 낯설어요?"라고 묻자, 제이홉은 자신의 머리를 보니 바보가 된 듯한 기분이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제이홉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자, 많은 팬들은 군대 입대가 임박한 것이냐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제이홉은 맏형 진에 이어 방탄소년단에서 두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빅히트 뮤직 측은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알렸다.


제이홉의 정확한 입대 일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