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열혈팬 얼굴에 엉덩이 들이대면서 19금 팬서비스 선보인 여가수

인사이트MC 피포킨하 / Instagram 'pihrainha'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공연 도중 19금 퍼포먼스를 선보인 브라질 싱어송라이터이자 인플루언서 MC 피포킨하가 이번에는 19금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Daily Star)는 MC 피포킨하가 무대에서 한 남성을 구타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 피포킨하가 엉덩이로 남성의 얼굴을 때리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MC 피포킨하에게 '엉덩이 구타' 당하는 남성 / TikTok 갈무리


엉덩이로 얼굴을 맞는 남성은 충격에 정신을 못 차리는 것처럼 보였다.


이는 MC 피포킨하의 시그니처 퍼포먼스로 일명 '엉덩이 구타'라고도 불린다.


MC 피포킨하가 60번째 생일을 맞은 남성 팬의 생일을 축하해주려 팬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라고 한다.


인사이트MC 피포킨하에게 구타당한 남성 / TikTok 갈무리


당시 현장에는 남성의 아내도 함께 있었는데, 아내 또한 '재밌는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MC 피포킨하에게 구타당하는 남성은 팔로워 310만 명을 보유한 한 인플루언서의 아버지로 밝혀졌다.


그는 아버지가 구타당하는 영상에 화내기보다 오히려 영상을 SNS에 게재하며 MC 피포킨하가 '생일빵' 때린 것이라고 설명하기까지 했다.


인사이트콘서트 중 상의 탈의한 MC 피포킨하 / Twitter 갈무리


앞서 MC 피포킨하는 공연 도중 난데없이 무대에 난입한 여성 팬과 진한 키스를 주고받는 것부터 수위 높은 스킨십을 펼쳐 논란이 된 바 있다.


상의를 탈의하고 관객들 사이로 향했다가 남성 팬들이 가슴을 만지자 마이크로 머리를 때리는 모습도 보여줬다.


각종 논란에도 그의 노래 'Bota na Pipokinha’가 브라질 음원 사이트 TOP100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